광고

곡성군, 석곡면 종합회관 준공으로 주민 커뮤니티 공간 확보

金泰韻 | 입력 : 2019/04/18 [21:19]
▲     © 金泰韻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18일 소재지종합정비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석곡면 종합회관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석곡면 소재지종합정비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되어 2015년에 착공됐다. 그동안 총 사업비 63억 원(국비 44.1억, 지방비 18.9억)을 투입해 종합회관 신축, 도시계획도로 3개 노선 개설, 경관도로 2개 노선 정비, 보건소 리모델링 등 대대적인 시가지 정비를 추진했다.
또한 주차난 해소를 위해 군데군데 포켓 주차장을 조성하는 등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사업들도 진행했다.
이번에 완공된 석곡면 종합회관은 주민들의 커뮤니티 거점 공간으로 문화복지 프로그램 운영이나 각종 행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대강당과 심신 건강을 위한 체력단련실을 갖추고 있다.
주민들은 종합회관 준공 소식에 각종 문화 복지 서비스와 건전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근기 군수는 “운영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넘치는 열정과 관심으로 석곡면 종합회관이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며“군민행복지수 1위를 위해 아이, 청년, 어르신까지 모든 세대가 소외됨 없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군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