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효령복지타운 개원 9주년 기념 봉사활동

공무원 등 20여명, 타운 식당서 700여명에게 점심배식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4/01 [16:07]

광주광역시 복지건강국 김일융 국장과 소속 공무원 20여명은 1일 효령노인복지타운 개원 9주년을 맞아 타운 식당에서 어르신 700여 명에게 점심 배식 봉사를 하고, 관계 직원 등과 함께 식사하며 담소를 나누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 광주시 소속 공무원이 4월1일 개원 9주년을 맞은 효령노인복지타운에서 배식봉사를 통해 어르신께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 광주복지재단 제공

이날 김일융 국장은 어르신들께 축하 떡을 나누어 드리며 “어르신들이 당당한 광주공동체의 일원으로서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타운은 개원 9주년을 기념해 한국연예인총연합회(회장 유방희) 초청공연으로 중국변검, 실버예술단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SK텔레콤(서비스탑지점) 이동전화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효령노인복지타운은 노인의 건강관리와 여가생활 및 노인일자리 창출 등을 위해 지난 2010년 4월 1일 개원해 현재까지 이용객 4백5만4천여 명이 이용하는 등 노인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군, 옐로우시티 장성 황룡강에 핀 ‘황련’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