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제16대 곡성군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5대 이현택 회장 이임, 신임 제16대 박시열 회장 취임

金泰韻 | 입력 : 2019/03/28 [20:37]
▲     © 곡성투데이

곡성군(군수 유근기)는 지난 27일 곡성군민회관 참여마당에서 제16대 곡성군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제16대 의소대 연합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신임 박시열 회장은 “전임 회장님의 뜻을 이어 받아 앞으로 안전한 곡성군을 만드는 데 곡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2년 간 제15대 곡성군 의소대 연합회장을 맡았던 이현택 회장은 “아쉬움과 함께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원의 자부심을 잃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임하는 이 회장은 지난 30여년 동안 각종 재난현장에서 군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면서 지역을 위해 희생했던 베테랑 의용소방대원이다.
특히 연합회장을 역임 기간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대원들을 단결시켜 곡성군 위용소방대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행사에서 유근기 군수는 “그동안 우리 군과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셨던 모습 하나하나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며“의소대원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리더십과 비상한 각오로 우리 군 의용소방대의 전통과 위상을 더욱 발전시켜 군민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는 조직을 이끌어 주실거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산구, “밤이 더 아름다운 쌍암공원 기대하세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