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2/25 [18:22]

광주은행은 오는 7월 12일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개막을 앞두고 1억원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 이용섭 광주시장이 25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를 송종욱 광주은행장으로부터 전달 받고 내빈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광주광역시 제공

25일 오전 이용섭 광주시장은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관계자를 시청 접견실로 초청해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수영대회 성공적 개최와 지역민의 활발한 참여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광주은행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국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일조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홍보하고, 광주광역시금고 전담은행이자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외 홍보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은행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기간 국외 관람객을 위한 외화 환전 부스와 이동점포를 운영해 광주 지역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세계장미축제장 토란화분 인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