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곡성투데이 | 입력 : 2019/01/31 [17:36]
▲     © 곡성투데이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역 곳곳에서 추진되고 있는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지난 30일 고달 천마산권역 회의실에서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곡성군에서는 ▴오지봉권역 등 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 3개 지구(160억) ▴입면지구 등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5개지구(301억) ▴압록마을 등 마을만들기사업 7개 지구(59억) ▴만수 1구 등 취약지역 생활여건개조사업 2개 지구(26.6억) 등의 다양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선 진행 중인 사업 추진 방향은 물론 올해 새로 시작하는 곡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150억)과 고달 가정마을 등 마을만들기사업 7개 지구(40억), 입면 서봉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선사업(14.7억)에 대해서도 사업추진 방향을 논의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올해 완료되는 사업지구를 통해 꾸준히 주민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각종 편의시설이 확충되어 해당 주민들에 대한 삶의 질 향상과 주변 환경개선으로 주민 만족도가 상승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군, 아빠랑 숲속 나무집 지어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