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구의회 제265회 임시회 개회

총 11건 조례안 처리 등 의정활동 돌입

강성대기자 | 입력 : 2018/07/14 [17:36]

광주시 서구의회(의장 강기석)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일정으로  제8대의회 첫 임시회(제265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2018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 구정질문 및 답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이 있으며 총 11건의 조례안도 처리할 예정이다.


임시회에서 논의될 조례안은 운영위원회 소관 ▲서구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원 행동강령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3건.


기획총무위원회 소관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자치분권 촉진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행정기구 명칭 등 일괄정비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통?반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작은도서관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립도서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8건.


사회도시위원회 소관 ▲광주시 서구 주차장 특별회계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건이 처리될 예정이다.

한편 서구의회는 30일 제3차 본회의를 열고 각종 안건을 최종 의결한 뒤 임시회 의정활동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 코시린 겨울여행 초대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