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순천드림로타리클럽, 6대 최병무 회장 취임

순천양홍렬 | 입력 : 2017/08/15 [00:07]
▲     © 곡성투데이

국제로타리 3610지구 순천드림로타리클럽회장 이.취임식이 최근 순천시 대대동소재 다락원에서 김도형차기총재를 비롯한 150여명의 로타리안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순천드림로타리클럽 2017ㅡ18년도 제6대회장에 취임한 최병무회장(55)은 "신임회장으로 영광보다도 클럽의 녹록치 않은 현실에 큰 무거움을 느끼며 한편으로는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그러나 로타리안으로써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인류를 더 밝은 미래로 변화시키고 성취하기위해 모든 회원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클럽의 활성화와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역대회장님들을 비롯한 임원분과 협의하고 노력하여 순천에서 제일로 평가받는 로타리클럽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참여한 김도형 차기총재는 "지난 110여년의 역사 속에 이상과 가치는 실로 위대하다고 말할 수 있다“며”드림로타리클럽은 올해 로타리  테마인 '변화를 만들자'는 표어를 실천하는 모범클럽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취임한 신임 최병무회장은 전남 최대규모의 신대디자인광고대표와 순천광고협회  회장을 역임 하는 등 지역 발전과 지역봉사를 위해 노력하는 사업가로 평가 받고 있다.<순천 양홍렬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흥소방서 119구조대 천연기념물 고니 구조
광고
광고